온라인객실예약

숙박시작일

박수

인원

TRAVEL GUIDE여행지보기

영화, 드라마 촬영 영상테마파크 인기 명소

펜션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 합천 영상테마파크!

펜션에서 약 10분 합천군 용주면 가호리 소재

매일 09:00 ~18:00(월요일 휴무)  어른 5,000원 학생 3,000원(입장권 하나로 청와대 셋트장 관람)

2004년도에 건립한 합천영상테마파크는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세트장으로 드라마 <각시탈>, <빛과 그림자>, <서울1945>, <에덴의 동쪽>, <경성스캔들>, 영화<써니>, <태극기휘날리며>, 뮤직비디오 등 67편의 영화, 드라마가 촬영된 전국 최고의 촬영세트장입니다 
 
최근에 설치한 청와대 축소 셋트장 인기
 
최근촬영 :강남1970( 이민호: 스마일펜션 투숙),세시봉(김인권:스마일펜션투숙),마담뺑덕(정우성)

 

 

합천 해인사와 팔만대장경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인 팔만대장경을 봉인하고 있다(펜션에서 40분)

팔만대장경을 봉안하고 있는 법보사찰 불(佛), 법(法), 승(僧) 불교의 삼보 가운데, 부처님의 가르침인 ‘법’을 담고 있는 법보사찰 해인사이다. 불보사찰 통도사, 승보사찰 송광사와 함께 우리나라의 3대 사찰로 꼽히는 곳으로, 고려 때 만들어진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인 팔만대장경을 봉안하고 있다. 신라 때 지어진 절로 의상의 맥을 잇는 제자인 순응과 이정 스님에 의하여 창건된 화엄종 사찰이다.

 

어린이 물놀이장

펜션이 소재한 관광단지, 물놀이장 레져, 낚시,등산

펜션이 소재한 관광단지입니다.(펜션 바로인근)
자연경관이 뛰어난 호반 유원지로 수상스키와 모터보트 등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주요 시설로는 종합휴양소와 선착장·전망대 등이 있으며, 펜션·맛집.야영장 등의 갖추고 있으며
산책로와 등산로도 꾸며져 있다.

 또 인근에는 합천보조댐국민관광지와 황매산 군립공원이 있습니다.

물놀이장 동영상 

 

펜션 바로앞 워터월드 물놀이 최고의 즐거움!

펜션 앞 관광단지내 워터월드 - 수상스키, 모터보트,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레져!

펜션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합천호 위치합니다.
 
모터보트,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등 다양한 종목의 레저시설이 준비되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합천호의 물줄기를 따라 합천읍으로 내려오는 황강에서는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데, 갈수기에도 수위변화가 거의 없어서 여름 내내 가족단위 또는 단체로 많은 인원이 이용할 수 있다

바나나 보트 :15,000원/땅콩보트: 20,000원/바이퍼 :25,000원/플라이피쉬:25,000원/수상스키: 24,000원
 
웨이크 보트 : 아웃보트 24,000원/ 인보트 30,000 원
 
수상스키 초보강습: 60,000원

문의전화 055-931-0124 /010-3876-7524

 

 

합천댐 야경(경관조명)과 물문화원

펜션에서 약 5분거리 위치 경관조명 호수전망,전시관,공연장

경남 합천군 대병면 회양리에 위치하는 합천댐 물 문화관은 k-water(한국수자원공사)에서 우리 주변에서 자주 접하는 물의 소중함과 지구상의 물부족의 심각성을 알리며 소중한 물에 대한 모든 정보와 합천 다목적댐의 시설현황과 기능에 대하여 아주 쉽고 재미있게 소개

 천댐 조명 LED 화려한 경관(클릭)

합천군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설치한 합천댐 경관조명으로 야간에도 LED 조명 으로 댐 여수로와 사면으로 설치공사를 했다 .밤에 보는 댐의 야경은 마치 레이져쇼를 감상하는 듯한 환상적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스마일 펜션 테라스에서 바로 조망하는 그 풍광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가야산 국립공원

조선 8경중하나 해인사와 함께!

조선8경의 하나로 주봉인 상왕봉(1,430m)을 중심으로 톱날 같은 암봉인 두리봉, 남산, 비계산, 북두산 등 해발 1,000m가 넘는 고봉들이 마치 병풍을 친듯 이어져 있으며 남북으로 경상북도 성주군과 경상남도 합천군의 경계를 이룬다.
해인사 초입의 경멱원에서부터 정상의 우비정까지 19개의 명소가 있다.
가야산 골짜기에서 발원한 홍류동계곡은 계절마다 경관을 달리하여 주위의 천년 노송과 함께 제3경 무릉교로부터 제17경 학사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절경이 10리 길에 널려있다.
가을의 단풍이 너무 붉어서 계곡의 물이 붉게 보인다 하여 홍류동이라 불리웠고 여름에는 금강산의 옥류천을 닮았다 해서 옥류동으로도 불리운다.

 

합천댐과 회양관광단지

다양한 레져와 함께 즐거운 관광을!

 합천호 회양관광지는 합천댐아 조성 되면서 관광단지를 조셩했다

합천호에서는 모터보트,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등 다양한 종류의 수상레저와 최근 개장은 어린이 물를 즐길 수 있어 여름이면 수많은 피서객이 이곳을 찾고 있다.

 

합천팔경중 황계폭포

합천8경중 황계폭포(펜션에서 차로 10여분 거리)

경상남도 합천군 대병면 장단리에 있는 폭포이다. 합천댐의 남동쪽에 허굴산이 있다. 이 산의 능선이 남쪽과 북쪽으로 뻗어 있는데, 이 능선에서 발원한 계류가 모여 황계()가 되어 황강으로 흘러든다. 폭포는 황강의 가장 상류부에 존재한다. 『동여비고』에서 지명을 살펴볼 수 있다. 『구합천군지』에 의하면 "고을 서쪽 30리쯤 황계 위에 있다. 진실로 강양(합천의 다른 지명임)의 형승이요, 국내의 이름난 곳이다.